에어워크서프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 시작, "원하는 상품만 담아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에어워크서프, 공식몰 단독이벤트, '내맘대로 세트' 할인 행사 시작! 10% 할인에 추가 7% 할인

2019-10-18     우진영 기자

래쉬가드, 비치웨어등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에어워크서프가 공식몰 단독 이벤트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는 우선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원하는 상품만으로 구성한 ‘상의+하의+레깅스 3PCS’를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기존 95,000원에서 79,9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는 기존의 세트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의 조합으로 세트상품을 만들어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기존에 래쉬가드 판매 형태는 단품으로 판매하거나 상하의가 이미 정해진 세트로만 판매되어 왔으며, 또한 정해진 세트 상품을 구매했을 때만 효율적인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위와 같은 이유로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세트 구성으로 받아볼 수 없었던 고객들의 불만 사항을 수렴하여 만들어진 이벤트다.

이에 에어워크서프는 “원하는 상품으로 세트상품 할인을 받을 수 없었던 고객분들에게,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