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박찬암 대표,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대상 수상

행복한 청년 일자리 조성과 중소벤처기업 인식 제고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2021-11-29     길민권 기자
‘제8회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가 ‘제8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경제부총리상을 수상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은 우수 중소벤처기업을 발굴, 사기 진작 및 인식 개선을 통해 청년인재 유입을 촉진하는 목적으로 제정되었다.

박찬암 대표는 청년 고용창출과 노사화합 등 인력 육성에 기여하고,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 중소벤처기업 인식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역대 최연소 수상자인 박 대표는 총 13개 시상 부문 중 개인 자격으로 상을 받았다. 이 외에 12점은 법인에게 수여됐다.

박 대표는 창업 이래 임직원이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질 높은 일터 조성을 위해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및 성과 공유제를 도입하여 건강한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대학 및 기관과 연계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 청년인턴제도를 운영하는 등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와 근무 여건을 갖추며 중소벤처기업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난 상황에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1만 장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 역할을 하기도 했다.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는 “청년 일자리와 중소벤처기업 인식 개선 부문을 인정받게 되어 이상이 더욱 뜻깊다”라며 “미래 핵심 산업인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행복한 일자리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