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18:25 (월)
차량 용품 전문업체 메이튼, 기아 K5 DL3 차량에 완벽 호환되는 다양한 튜닝 용품 판매
상태바
차량 용품 전문업체 메이튼, 기아 K5 DL3 차량에 완벽 호환되는 다양한 튜닝 용품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용품 및 튜닝 전문 업체 메이튼이 지난해 12월 출시한 기아 K5 DL3 차량을 보다 완성도 있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튜닝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K5 DL3 차량은 완전 변경 모델임에도 시트와 매트가 우는 현상이나 도장 불량 등의 결함이 나타나고 있어 오너들의 불만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메이튼은 이러한 불량 현상을 보완할 수 있는 다양한 K5 DL3 관련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먼저, K5 DL3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 논슬립 대쉬보드커버는 상단에 위치한 네비게이션을 매립, 센터스피커, 헤드업 디스플레이 유무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게 출시됐다. K5 DL3만을 위한 슈퍼소프트벨벳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난반사 차단력이 뛰어나 운전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논슬립대쉬보드커버와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6D 카매트는 기존 순정 제품에 비해 더욱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6D 카매트는 먼지와 각종 찌꺼기를 동시에 잡아주는 고품질 코일을 채택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음은 물론 운전자와 탑승자의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또한, 차량 도어에 부착하는 도어커버는 밋밋한 펠트 디자인이 아닌 차종별 전용 각인을 새겨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게 했다. 들뜸 없이 깔끔한 부착을 위해 3D 정밀 스캐너를 이용해 설계했으며, 도어에 스피커가 있는 차종도 알맞게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이튼사의 시트하단 송풍구 커버 또한 K5 오너라면 탐낼 만한 제품이다. 기존 순정 제품의 송풍구에 거름망이 없어 이물질이 유입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그에 딱 맞춰 장착할 수 있는 송풍구 커버를 출시했다.

메이튼사는 이외에도 카매트를 비롯, 계기판 필름, 키케이스, 스크래치커버, 안티노이즈커버 등 다양한 K5 DL3 차량 관련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