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35 (토)
캐너스, ‘2020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박람회’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캐너스, ‘2020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박람회’ 성황리에 종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캐너스
사진 : 캐너스

캐나다교육전문기관 캐너스(대표 강윤석)가 지난 18일과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열린 2020년 상반기 ‘캐나다 프리미엄 교육박람회(CPEF)’에 3,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아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캐나다 공립 교육청, 사립학교, ESL, 칼리지, 대학기관, 캐너스 협력사가 참석해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캐나다 조기유학뿐만 아니라 캐나다 성인유학, 캐나다 이민과 관련한 정보제공은 물론 구체적인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

‘2020 캐나다 프리미엄 교육박람회’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캐나다유학을 준비하면서 인터넷으로 알 수 없는 최신 캐나다 교육정보들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었고, 개인의 사정에 맞는 조기유학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캐너스 관계자는 "캐나다 프리미엄 교육박람회에 많은 캐나다유학 희망자들이 참여했으며 40여개의 캐나다 현지 교육감 및 교육기관의 담당자들이 내한해 직접 상담을 진행하였다”며 “앞으로도 캐나다유학에 관한 최신 정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캐너스는 매년 1,200건이 넘는 캐나다유학 및 이민, 취업, 어학연수 등의 수속을 진행하고 있으며, 외교통상부 정식 인증업체이며, 캐나다 비자대행 라이선스 보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소개했다. 캐나다유학, 이민, 취업 등에 대한 정보는 캐너스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카카오톡 ‘infocanus’ 플러스 친구 등록을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