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0 (목)
구스이불 고품질로 만날 수 있는 코지네스트!
상태바
구스이불 고품질로 만날 수 있는 코지네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푹신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구스이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건강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매일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는 침구류는 어떤 원단을 사용했는지 신뢰가 가는 재질인지 등 너무나 중요하며 이로 인해 괜찮은 구스이불을 찾아 대형 편집숍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과도한 경쟁 속에서 물건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이왕이면 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싶은 현대인들은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디자인과 색상, 원단자체의 재질 등은 취향에 맞는지 이것 저것 비교를 해보고 싶어한다. 그리고 특히나 신혼이불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 부부들은 보다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하고 최근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 바로 코지네스트이다. 

경기 광주, 일산, 도곡점 총 세 곳에서 매장이 운영 중이며 오전 10시 부터 저녁 8시 까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좋은 구스이불, 신혼이불을 장만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로 평판 1위를 자랑하고 있는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이기도한 코지네스트는 300평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각종 신혼이불, 토퍼, 어린이용,간절기용, 예단용 등 다양한 종류를 구비하고 있어 인기이다. 

또한 침구류 이외에 슬리퍼, 캔들,각종 쿠션과 인테리어 소품들도 마련이 되어 있어 신혼이불을 장만하러 왔다가 다른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전해진다. 추운 겨울 내 아이가 덮는 구스이불이라면 당연히 내장되어 있는 털이 좋은지, 원단 자체는 어떤 곳에서 만들어진 것인지 등 확인을 해 볼 필요가 있다. 

특히나 미세먼지, 진드기 등으로 각종 피부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어떤 구스이불을 덮느냐는 너무나 중요한 문제일 수 있다. 소프트한 질감의 포근하고 푹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에서 나에게 맞는 신혼이불을 구매해보자. 또한 간절기에 맞는 침구를 구입하고 싶다면 50~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지네스트 이월상품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다. 

각 지점별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된 모션배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롤리 침대 또한 입점되어 있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중간 중간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좋은 제품을 장만하기 위해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또, 예단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도 레노마홈의 직영점인 코지네스트는 관심을 갖을 만한 곳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