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55 (금)
바버샵창업,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다
상태바
바버샵창업,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 아예 취업이 아닌 다른 길로 가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바버샵창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많은 매체와 매스컴에서 남성들만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바버샵이 소개가 되면서 일반 시민들에게도 인식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br>

특히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mbc핑크페스타 등의 유명 방송에서도 바버샵이 등장을 하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인데 해당 방송에 나온 바버샵은 강남이용학원 x 레드폴아카데미라고 한다.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이고 자격증과 실습, 취업과 창업까지도 지원을 하고 있기에 관련 분야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과 창업의 기회를 제공할 수가 있어 최근 새로운 아이테을 찾고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강남이용학원 x 레드폴아카데미는 남성컷트와 면도, 염색 등, 이발을 하는 것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학원에서 자격증 취득은 물론이고 취업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아카데미를 운영해왔기에 해당 학원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또한 단순히 이용사 면허를 따는 것이 끝이 아니라 그 이후에 바버샵창업은 물론 다른 바버샵에서 이발사로 활동을 하는 것까지 도움을 받아볼 수가 있어 창업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스스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를 갖추는 일도, 또 실력이 있는 이용사를 구하는 일도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바버샵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강남이용학원 x 레드폴아카데미에서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인데, 레드폴에서는 이미 전국에 21개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올해 전국 50개의 매장으로 늘릴 계획을 갖고 있다.

강남이용학원 x 레드폴아카데미에서 바버샵창업을 할 경우 오토창업으로 하는 방향으로도 가능하며 또한 3300~39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도 쉽게 창업을 할 수가 있어 부담을 덜어볼 수가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바버샵 창업에 대한 꿈을 꿔볼 수가 있다. 쉽게 창업에 대한 꿈을 이룰 수가 있으며 그에 따른 도움까지 함께 줄 수가 있는 곳이니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자세히 알아보고 앞으로 어떤 식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며 비용상의 문제는 어느 정도로 드는 지 상담을 해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나 제대로 된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자료 등은 레드폴 아카데미의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