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07:10 (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진행
상태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결혼의 시작, ‘2020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박람회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각종 정보뿐만 아니라 예비 부부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따로 대구웨딩컨설팅 업체를 방문하지 않아도 각종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며 허니문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도 본 박람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알아볼 필요가 없어 시간 절약에 도움을 준다는 이점이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선착순 양 이틀간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하며 ok웨딩 박람회를 신청하면 계약자 전원이 새뱃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행사 사전 참가만해도 20,000포인트를 제공하고 혼수상담 최대 40,000포인트 제공과 더불어 방문 후에 후기 작성 시 최대 30,000포인트 제공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 구체적인 내용은 담당 대구웨딩플래너에게 문의하면 된다. 

더하여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제공된다, 촬영과 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원에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예비 부부들에게 대구웨딩정보를 얻는데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예식장, 대구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정보들은 물론, 행사 기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전 참가 신청 20,000포인트와 리엔케이 VIP쿠폰 증정, OK웨딩 다이어리, 모닝글로리&바른손청첩장 15% 추가 할인까지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에서 이름난 약 100개의 업체들과 함께 실속 있고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책임지는 OK웨딩은 다이렉트 케어도 제공한다. 또한 예식일은 결정했으나 웨딩홀은 어떻게 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은 물론,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및 10만 원 상품권 증정, 사용료 할인 및 무료의 혜택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참가 신청은 OK웨딩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