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20 (토)
해외골프여행과 골프레슨을 한번에! ‘골프로아카데미’ 태국 방콕CC에서
상태바
해외골프여행과 골프레슨을 한번에! ‘골프로아카데미’ 태국 방콕CC에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골프캠프 전문 골프로아카데미 (대표 송지희 프로, 원장 최혜은 프로) 가 태국 골프장 방콕GC에서 12/10 ~ 3/2 까지 해외 골프여행과 골프레슨을 절찬리에 진행중이다. 

이번 골프 전지훈련은, 해외골프여행 뿐 아니라 해외에서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는 해외골프캠프를 태국 명문 골프장 방콕CC에서 즐길 수 있다. 방콕CC 는 동남아 명문 구장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골프장코스 관리가 매우 잘되어있다.

이번 동계 골프 캠프 겸 해외 골프 전지훈련 레슨은 프라이빗 골프 필드레슨을 추구하며, 단체 레슨이 아닌 1대1 맞춤형 프라이빗 골프레슨으로 진행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골프스윙교정뿐만 아니라 숏게임레슨과 실전 필드에서 매일18홀씩 프로동반 필드레슨을 받을 수 있는 명품 해외 골프레슨 동계 훈련이다.

프라이빗 골프레슨 골프 레슨 아카데미로 유명한, '골프로아카데미' 는 VVIP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태국 골프장에서 개최하기도 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기업골프레슨을 담당할 만큼 실력있는 KLPGA 프로로 구성 되어있다. 미녀골퍼로도 각종 매스컴에서 유명세를 탄 송지희 프로와, 실력파 장타 골퍼 최혜은 프로의 콤비의 프라이빗 골프 레슨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3인 신청시 3:1 필드레슨 2인신청시 2:1 골프 필드레슨을 집중적으로 매일 18홀씩 태국 골프장 방콕GC에서 맞춤형으로 필드 레슨이 가능하며, 매일 18홀을 KLPGA 프로 동반으로 골프 필드레슨을 진행 후, 골프 원포인트 레슨 및 골프 숏게임 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골프로아카데미 대표 송지희 프로는 “방콕 시내에서 30분 이내의 거리인 '방콕 GC' 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맞춤형 Bespoke Program 솔루션으로, 회원 한명 한명에게 1대1 맞춤형으로 특별한 레슨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라며, "기존의 획일화된 해외 골프 여행이 아닌, 개별 회원들의 니즈를 맞춤형으로 분석 및 파악하여 골프 레슨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로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상담은 송지희 대표 원장이 골프 레슨 상담을 직접 진행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