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7 09:35 (월)
세무사 전문교육기관 아이파경영, 2021년 세무사시험을 위한 세무사 합격 공개설명회 개최
상태바
세무사 전문교육기관 아이파경영, 2021년 세무사시험을 위한 세무사 합격 공개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전문교육기관(세무사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1년 세무사 자격시험 합격을 위한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개설명회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대 캠퍼스에서 2월 1일 토요일, 2월 9일 일요일 두 차례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무료 공개설명회는 2021년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로 가득할 전망이다. 세무사 시험 제도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주며 2021년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하는 주안점, 세무사 합격을 위한 수험 전략 및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제공하는 세무사 교육프로그램 안내까지 다양한 자료가 제공되는 이번 설명회는 주말 등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직장인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7주년 전통의 강남 최대규모 세무사 교육기관(세무사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이번 공개 설명회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과 및 필기구를 제공한다. 또한 초보자로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셀프 테스트 및 직장인 합격수기가 포함되어 있는 ‘세무사 합격 가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왕초보 회계입문’ 온라인 수강권 또한 공개 설명회 참여자들이 놓쳐선 안 되는 혜택이다. 

추첨을 통해 수험생용 스탑워치,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무엇보다도 공개설명회에서 세무사 1차 시험 선택과목인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 Pre특강을 지원하는 참가자에게는 동영상 강좌 및 교재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2021년 세무사 시험대비를 위한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세무사 회계세법기본반이 2월 15일 토요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세무사 시험을 위해 주요 과목 3가지의 기본 교육을 받고 싶거나 회계 및 세법의 체계적인 교육을 원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2월 15일부터 5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아이파경영 ‘세무사 회계세법기본반’은 6월 중 개강할 세무사 1차시험 종합반과 객관식 집중과정, 파이널 리뷰과정으로 이어지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연간 단계별 종합 교육프로그램의 기점이다. 2021년 세무사 1차시험을 남들보다 더 빨리 준비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한다. 세무사 회계세법기본반에 참여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원스톱 교육을 위한 온라인 복습(세무사 인강) 및 모바일 스마트 복습이 지원된다. 또 기초가 부족한 수강생에게는 눈높이 맞춤형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누적 10만 명 이상의 수강생과 1만여 곳 이상의 기업 회원을 보유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중앙일보에서 주관한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리기도 하였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회계사 및 세무사 출신 교수진이 탁월한 식견과 혜안으로 수강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세무사 외에도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전산세무회계, 가맹거래사, 경영지도사 등 자격증 교육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실무자에게 꼭 필요한 부가세, 법인세, 소득세 및 재무회계, 원과관리회계 교육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