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5 (금)
DIY 슬라임까지 가능한 구리 별내 ‘바니슬라임보드게임카페’, 다양한 할인 이벤트 중!
상태바
DIY 슬라임까지 가능한 구리 별내 ‘바니슬라임보드게임카페’, 다양한 할인 이벤트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2: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0년대 부루마블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보드게임이 그 후 점차 인기가 시들었다가, 근래에 부활하여 유행을 선도하게 되면서 대도시를 중심으로 보드게임 카페가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었다.

이에 차별화를 위해 구리 별내 ‘바니슬라임보드게임카페’는 100여 가지 종류의 다양한 보드게임뿐만 아니라 KC 인증 받은 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슬라임을 만들어 볼 수 있고 만든 슬라임을 가져 갈 수도 있는 ‘DIY 슬라임 체험’을 같이할 수 있도록 하여 아이들 및 젊은 층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위 카페에서 슬라임과 보드게임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로 제공되는 수많은 할인 행사 및 혜택에 제공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고 전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슬라임 이용 시 보드게임을 1000원에, 보드게임 이용 시에는 슬라임을 6000원에 이용 가능한 행사이다. 그리고 두 번째로, 슬라임과 보드게임 둘 다 신청하면 닌텐도 DS와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세 번째는 슬라임 또는 보드게임 이용 후 SNS 홍보 시, 음료 무료제공 또는 슬라임 파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이고 네 번째로는 슬라임과 보드게임 이용 시 영업시간 내에 시간제한이 없는 혜택이 있다.

또한 구리 별내 ‘바니슬라임보드게임카페’는 경기도 구리시 진영트윈타워에 위치하였고 매장 건물 내 주차가 6시간까지 가능하며 얼마 남지 않은 설 연휴애도 정상 영업을 한다고 한다. 해당 대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대표 전화번호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