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5 03:20 (일)
SK, LG, KT 초고속 인터넷, 약정이 끝난 다음엔 어떻게?
상태바
SK, LG, KT 초고속 인터넷, 약정이 끝난 다음엔 어떻게?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5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울산에 사는 한모씨는 최근 기존 사용하던 초고속 인터넷 상품의 약정 기간이 만료되었다. 사은품을 많이 받고 새로이 초고속 인터넷을 이동했다는 지인의 얘기를 듣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지만,  많은 업체들의 사탕발림 같은 사은품은 둘째 치더라도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등 회사별 요금제가 너무 복잡해 갈피를 못잡고 있다.
 
위 상황이 비단 한모씨 만의 상황은 아닐 것이다. 인터넷 가입률이 90%에 육박하는 현재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인터넷 상품에 머리가 아플 지경이다. 인터넷 단독 가입 상품은 물론이요, 결합 상품들은 한방에요, 한방에홈,  TB끼리결합할인, 온가족결합할인, 올라잇, 올아이피, LTE뭉치면올레2, 가족할인무한사랑결합 등등의 이름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은 넓어 졌지만, 어떤 상품이 나에게 좋을지, 어떤 상품이 더 나은지 확인하기가 무척이나 힘들다. 그래서 요즘은 많은 소비자들이 인터넷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 비교 사이트 중 대표 사이트인 인터넷올킬(www.1661-0939.com)은 초고속 인터넷과 결합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각 통신사별 혜택을 정확이 제공 받고,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KT(케이티), LG(엘지유플러스), SK(에스케이) 초고속 인터넷 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도 고객들에게 알려진 ‘인터넷올킬’은 기가인터넷, 인터넷, IPTV, 광랜, 집전화 결합 상품까지 가입 문의가 가능하며, 안전한 현금 사은품 혜택으로 8년 무사고 업체이다.
 
인터넷올킬(www.1661-0939.com)의 관계자는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다른 업체와 계약을 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겐 이득입니다. 새로 인터넷 가입 시 사은품과 많은 혜택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사은품과 현금을 지급하기로 된 날이 되면, 실제로 말했던 액수보다 훨씬 더 적은 액수의 현금을 지급하거나, 이미 사용하여 사용할 수 없는 사은품을 지급하는 무허가 업체 등으로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고 전했다.
 
현재 인터넷올킬에서는 ‘전국 최대 현금 지급 최고 사은품 120%보장제’를 실시해 타사보다 현금사은품이 적을 경우 차액의 120%보상해 주고 있으며, kt인터넷가입, 올레결합상품, KT인터넷결합상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등 가입 시 현금 당일 지급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 할인, 그 외 지급받는 현금까지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고 통신사별 요금비교, 인터넷 가입 사은품 비교까지 해줘 현명하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가능한 지역은 서울시(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안성시, 과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쪽이 빠른 설치 가능하며 전국 각지에도 가능하다고 전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올킬 홈페이지(www.1661-0939.com)와 전국대표번호를 참조하면 확인 또는 문의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