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2 22:20 (목)
이티폰,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 시간/강사 무제한 변경 서비스와 영자신문 교육 호응
상태바
이티폰,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 시간/강사 무제한 변경 서비스와 영자신문 교육 호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수업 브랜드 ‘이티폰’이 제공하는 수업 시간/강사 무제한 변경 서비스와 아동, 청소년을 위한 영자신문 교육과정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티폰 회원은 PC, 스마트폰으로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른 강사에게 보강수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연기 취소 기능을 이용해 연기된 수업을 당일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본 서비스는 바쁜 일정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받기 어려운 학생, 직장인 회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이티폰의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교육과정도 인기다. 두 과정은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오픽 등 성인을 위한 화상, 전화영어 과정 못지않게 체계적일 뿐만 아니라 화상, 전화영어회화표현을 익히고 시사 정보를 습득하는 데에도 탁월하다.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1위를 수상한 화상, 전화영어학습 전문 교육업체다. 비지니스전화영어, 영어면접전화영어, 초등 어린이화상영어 추천과정 등 모든 교육과정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화상, 전화영어 싼곳 가격비교에서 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교육콘텐츠의 퀄리티가 뛰어나 화상, 전화영어사이트 후기 및 순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교육브랜드는 필리핀 올티가스에서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내로라하는 A급 강사들만 채용하고, 전문 첨삭강사를 통해 무료 영작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화상, 전화영어효과를 높이는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하고, 스마트폰으로 자사 홈페이지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에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수업이 선호되고 있는 현 추세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티폰은 홈페이지에서 화상, 전화영어 교육과정을 수강기간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무료 수업을 추가해주고,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