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20:55 (목)
전국최저가 스드메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패키지과 스드메 몽땅패키지 런칭해 인기
상태바
전국최저가 스드메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패키지과 스드메 몽땅패키지 런칭해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중 웨딩박람회의 스드메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전국 최저가 스드메 패키지상품을 출시한 라파엘웨딩이 예비부부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걸로 유명한 라파엘웨딩은 KBS, SBS에 방송된 유명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디자이너가 재직 중인 전국최저가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에서 최저가 스드메 상품은 77만원대로 가능한 스드메 77패키지는 구성품으로는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 스냅원판이다.

또한 추가비 몽땅 스드메 패키지는 169만원으로 고급 신상 웨딩드레스,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등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계약 시 추가비 없이 결혼준비를 한번에 끝낼 수 있다.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신상품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서비스를 보장해, 스드메 패키지의 핵심서비스 2가지 요소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는 “스드메패키지 계약할 때 저렴한 스드메상품으로 계약하고 나서 결혼식 날까지 신상드레스와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비용 등의 추가비를 받는 점을 주의 해야 하며 또한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당부했다.

스드메 추가비, 맞춤예복, 한복, 웨딩홀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