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0 (금)
칼리막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설연휴 앞두고 효자상품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칼리막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설연휴 앞두고 효자상품으로 인기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연휴가 다가오며 의미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중인 상품이 메모리폼매트리스이다. 기존 스프링매트리스의 장점들을 포함하면서도 복원력과 체온유지력이 더욱 강화되어, 소비자들에게 명절선물추천 효자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칼리막스(KALIMARKS)의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수입매트리스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라돈 등의 오염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아이, 어르신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꿀잠매트리스인 것이 특징이다.

과거 국내 매트리스 시장의 주류는 스프링매트리스 제품이었으나, 최근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가 보편화되고 가격도 저렴해지면서 매트리스시장이 지각변동을 겪고 있다. 칼리막스는 이를 놓치지 않고 한국인의 수면패턴 R/D를 다년간 치밀하게 진행하여,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모두 갖추고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칼리막스는 올여름에 새로 론칭된 침대매트리스브랜드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매트리스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일체형매트리스, 포켓매트리스, 슈퍼싱글매트리스, 바닥매트리스 등의 다채로운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 소비자는 "메모리폼매트리스는 비싸고 실속없다는 편견이 칼리막스 덕분에 지워졌다"며 "지인에게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이야기를 듣고 칼리막스를 구매했는데, 쿠션감이 포근하면서 어떻게 누워도 허리가 편해서 만족스럽다. 이번 설날을 맞아 부모님께도 선물하려 한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칼리막스 관계자는 "침실이 수면 공간에서 휴식과 여가생활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침대가 필요해졌다"라며 "생활방식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칼리막스의 메모리폼매트리스는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칼리막스는 각종 매트리스와 함께 침대프레임과 패키지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칼리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