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15 (금)
대구경북 ‘더필라테스’, 기간연장 및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구경북 ‘더필라테스’, 기간연장 및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년간 대구경북 필라테스 명가로 자리잡은 ‘더필라테스’가 2020년을 맞이해 기간연장 및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라테스는 자세교정이나 재활운동,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으나 다양한 기구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수강료가 비교적 높아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종목이다. ‘더필라테스’는 불경기 속에서도 회원들이 큰 부담 없이 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우후죽순 생겨남에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는 명성을 유지하는 ‘더필라테스’의 강점은 뛰어난 커리어의 운영진에게 있다. 나미정 대표와 윤병관 대표는 필라테스의 효과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물리치료과 교수, 스포츠재활과 교수이며 이 외에도 무용과 교수인 강소정 원장, 15년차 경력을 자랑하는 유유경 원장 등 베테랑 강사진이 수업을 지도한다. 

또한 ‘더필라테스’는 안전성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중국산 저가 기구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퀄리티를 인정받은 프리미엄 필라테스 브랜드 Balanced Body의 제품을 사용한다. 하나의 동작을 하더라도 정확한 자세가 중요한 운동이기 때문에 레슨 룸을 다양하게 구비하여 회원들이 강사의 목소리와 자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더필라테스’는 전국 각지에 3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구범어마크팰리스점, 대구수성인터불고호텔점은 직영점으로 운영한다. 

대구필라테스 ‘더필라테스’는 보다 고퀄리티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1회에 50분 수업을 30분 단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수업을 진행하지 않으면서도 수업 시간이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회원들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의 스케줄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필라테스’가 제공하는 어플을 사용하면 스케줄에 맞게 자유로운 예약이 가능하며 불가피할 경우 취소할 수 있으므로 정해진 수업횟수를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 

680명 이상의 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한 교육관이기도 한 ‘더필라테스’는 언제나 쾌적한 공기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전 구역에 O2청정지역을 설치했다. 

‘더필라테스’는 일반인을 위한 자세교정, 다이어트 레슨부터 남성, 디스크 환자, 엘보우 증후군, 척추측만증 등 다양한 증상완화를 위한 재활운동, 무용수나 골퍼 등 전문 운동선수를 위한 프로그램,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전문가 양성과정 등 다양한 필라테스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