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0 (토)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잡은 신도림s컨벤션웨딩홀
상태바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잡은 신도림s컨벤션웨딩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 불황의 시대에 몇 년 동안 소비 동향을 이끌어온 ‘가성비’ 및 ‘스몰’ 트렌드와 더불어 새로운 가치관인 ‘가심비’가 2020년 소비자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웨딩업계 또한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가격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모두 잡기 위한 이벤트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신도림 웨딩홀/영등포 웨딩홀 지역이 웨딩에 새로운 메카로 자리 잡아 가는 중이다.그중에서도 리모델링 후 인기가 더욱더 높아진 신도림 s컨벤션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다.

1층에서 웨딩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웨딩홀은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여 예비신부 신랑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뷔페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 신도림 웨딩홀 신도림 s컨벤션이다.

또한 연회장이 2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하객이 섞이지 않아 프라이빗하게 예식을 치를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웨딩홀 패키지 또한 엔조 최재훈 웨딩드레스가 입점해 있어 패키지를 알아보시는 예비신부 신랑님들의 선택에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신도림 s컨벤션 웨딩홀이 2020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 신랑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