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0 17:35 (화)
이벤트 나선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요금할인, 무료세차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상태바
이벤트 나선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요금할인, 무료세차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다년간 호평을 받아온 곳이다. 해당 업체는 신뢰도 높은 운영은 물론 이용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줬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에는 이벤트를 개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렛 무료 서비스와 요금할인을 제공해 이용을 돕고 있다. 단, 주차요금 할인혜택은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이용후기를 게시해야 할인이 제공되며, 6일이상 주차한 고객에 한하여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리파킹이 오랜 시간 동안 호평을 받아온 이유는 인천공항 주차비 절감을 비롯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왔기 때문이다.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다년간의 운전경력을 보유하였음은 물론 모두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하고 있으며, 차량을 입고한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고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플러스 친구 확인이 가능하다.

공항을 도착하기 전 고객센터로 예정시각을 고지할 경우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약속된 장소에서 대기해 즉시 출국길에 오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