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02:30 (월)
신랑예복·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월 프로모션 및 리뷰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랑예복·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월 프로모션 및 리뷰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예복·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에서 신년을 맞이하여 1월 프로모션과 역대급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은 맞춤 신랑예복 웨딩 패키지와 수제정장 패키지, 남자 캐시미어 100% 코트, 남/여/커플 의상 대여 패키지로 총 3가지이다. 

첫 번째로 만나볼 프로모션은 필요한 항목들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맞춤 신랑예복 웨딩 패키지이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50수 원단인 알베로벨로와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스카발 원단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알베로벨로는 150수 원단으로 보통의 정장 원단이 100수인데 비해 수가 높아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메리노 울 100%를 원재료로 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특유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착용감, 활동성과 품격 있는 라인까지 장점이 많은 원단이다.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은 역사 깊은 원단으로 메리노 양털만을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드레이프성이 뛰어나고 영국 원단 특유의 매트함과 단단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발 원단은 영국의 대표적인 원단으로 불리며 스카발 원단으로 만든 맞춤정장은 오래 입어도 변형이 없을 정도로 원단의 복원력과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영국 원단 프로모션으로 선택할 시 수제 비스포크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제작 되며, 해리슨 테일러의 시그니처 자체 안감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국 헤리티지 라인의 수제 구두까지 추가금 없이 제작 할 수 있으며 맞춤셔츠 및 넥타이, 촬영용 자켓과 악세사리 대여 등 스튜디오 촬영과 결혼식에서의 신랑이 착용해야 하는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는 것이 해리슨테일러 측의 설명이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에만 한정으로 진행되는 남자 캐시미어 코트 프로모션이다. 결혼예복과 함께 아우터를 장만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코트의 원단은 이태리 콜롬보와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종료되기 전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 프로모션은 대여 고객들을 위한 렌탈 프로모션이다. 1벌 패키지부터 커플룩 패키지, 호텔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로얄 패키지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해리슨테일러에서는 신년을 맞이하여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담 본점 및 커스텀 렌탈점 계약 고객을 참여 대상으로 하며,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자체제작 브레스키 여성 캐시미어 코트를 지급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1만 원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하니 기간 내에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이 좋겠다.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