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05:50 (금)
'글로빛 논문컨설팅-한국위기상담협회', 16일 연구 및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글로빛 논문컨설팅-한국위기상담협회', 16일 연구 및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성황리에 마무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6일 목요일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 논문컨설팅과 한국위기상담협회의 업무협약식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과 한국 위기상담협회의 업무협약식은 원주에 위치한 한국위기상담협회 본사에서 열렸다. 

한국위기상담협회는 건강한 정신과 성장을 돕기 위한 비영리 상담단체로 관련 평생교육 과정과 자격증과정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위기상담지원, 전문가 양성, 관련 자격증 개발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위기교육확대, 위기상담연구 등이 있다. 

논문컨설팅 업체 '글로빛'은 최종 논문통과를 위해 연구자에게 논문작성법이나 요령, 주제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논문작성 전 과정, 통계분석, 보고서작성, 교정, 통번역, 표절 등 연구윤리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논문관련 전문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관련 교육과정 개설 및 훈련도 담당하는 평생교육원도 운영중이다.
글로빛은 대학원, 공공기관 및 기업체 대상 학술논문 작성법과 연구윤리 등 특강이나 강의도 다양하게 교육적 측면의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회 취약계층의 연구 장려를 위한 사회기부도 다양하게 전개함으로써 사회적 공헌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이번 한국위기상담협회와 글로빛의 업무협약식은 평생교육, 연구사업 등에 있어서 상호간의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학술 연구, 정보 교류, 교류 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로 인해 두 단체 모두 상호 성장, 발전을 도모하고자 함이다. 

글로빛 관계자는 “이번 한국위기상담협회와 연구 및 평생교육 분야 업무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을 공유함으로써 연구분야와 평생교육분야에서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또한 이를 통해 논문, 보고서 작성 등 연구분야와 취업과 연계된 평생교육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