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5 (목)
믿을만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업체 “SK주차장”, 주차요금 인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믿을만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업체 “SK주차장”, 주차요금 인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 연휴가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최근에는 연휴기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생겨났다. 가족단위로 움직일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다소 불편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자차로 공항을 이용하게 되는데,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이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주차비를 책정하고 있어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을 자가용으로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김포공항 공영주차장과 비교해 주차요금이 저렴한 주차대행업체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에도 최근에는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기승을 부려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경우 등 다양한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심지어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까지 생겨났을 정도로 이들의 횡포는 도를 넘어서고 있어 여행객의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에도 보상을 받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한편, 다양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들 가운데, 평소 믿을만한 업체로 평가를 받아온 SK주차장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직접 주차장 방문 주차고객에 한하여 파격 할인 주차비는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할인된 요금으로 여행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까지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한하여 10,000원의 주차대행료를 부과하지 않는 이벤트다. 단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아 유의해야 한다.

SK주차장은 발렛파킹을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전원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을 시 원활한 보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외 주차장은 모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들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스팀서비스를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된 차량을 인계 받을 수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재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