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12:15 (금)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오다" 프리드투어, 롯데홈쇼핑 ‘서부지중해 크루즈’ 선보여
상태바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오다" 프리드투어, 롯데홈쇼핑 ‘서부지중해 크루즈’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드투어가 19일 일요일, 오후 5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모두가 꿈꾸는 1%의 여행, 크루즈 여행을 홈쇼핑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여행 전문 프로그램 '마이리얼투어'에서 간판 쇼호스트인 김건우와 정현빈의 소개로 진행된다.

프리드투어의 '서부지중해 크루즈’ 는 업계 최초의 홈쇼핑 판매로 큰 화제를 모았던 상품으로, 지난 방송에서 전 일정 조기 예약 마감되며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3국 6개 도시를 순회하는 10일 일정으로, 낭만의 도시 로마와 완벽한 가우디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남프랑스 해안도시 마르세유까지 서부지중해의 인기 관광지들을 여행한다.

■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크루즈 투어와 기항지 관광까지

5060세대의 중장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인 만큼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전문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하여 통역과 필요사항 대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루즈 선실료를 비롯해 기항지 관광비, 식사 등을 모두 포함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선사의 다채로운 선내 프로그램과 시설을 여행기간 동안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인 카니발 코퍼레이션社의 코스타크루즈는 초특급 리조트 같은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전세계 크루즈 여행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대극장과 세계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인터내셔널 뷔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까지 모두 크루즈 안에서 즐길 수 있다.

■ 오직 홈쇼핑에서만! 특별 혜택으로 즐기는 크루즈 여행

프리드투어는 이번 앵콜방송을 기념하여 예약고객 전원에게 고급 샴페인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2명), 발코니룸 업그레이드(3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드투어 윤석일 팀장은 “가장 선진화된 여행문화로 손꼽히는 크루즈 여행을 이제 보다 많은 고객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시기에 최적의 지역을 엄선하여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려는 5060세대와 부모님의 효도관광을 고민하는 자녀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투어는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여행 서비스 전문회사로 2013년 창립 이후 크루즈 여행에 특화된 상품 구성과 고객 맞춤 서비스로 누적회원 5만명을 확보하며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사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