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6:10 (수)
동탄 삼성전자 부근, 최저가 상가 분양 시작
상태바
동탄 삼성전자 부근, 최저가 상가 분양 시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2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층 최저가분양 1,700만원부터

[생활 정보] 국내 철거 공사 전문업체 ㈜화성산업개발이 화성시 능동에 위치한 주차타워상가 분양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근 투자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국지적 개발 호재에 따라서, 동탄 신도시 내 상가의 잠재적 수요가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현재 동탄에 자리잡고 있는 삼성전자 외에 삼성반도체 증설 계획이 발표되자, 임대시장 상승과 더불어 상가시장 역시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능동 삼성DR타운 분양 소식은 관련 업계 및 부동산에 관심을 가진 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전용율 93%를 자랑하는 삼성DR타운은 건물 면적 1.467.20m², 대지 면적 1.743.79m² 규모의 근린상가 및 주차타워로 활용될 예정이며, 현재 일반 분양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삼성DR타운 분양은 동탄 신도시 내 최저가 분양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업지 주변 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가 보통 2,000만원 초의 분양가로 형성되어있는 반면, 삼성DR타운은 사업지 주변 분양가 및 현황 등을 고려해, 1층 사업지 분양가를 1,700만원으로 책정했다. 향후 1~2년 뒤 해당 상가 건너편에 병점과 영통으로 이어지는 지상철이 개통되고, 아파트, 오피스텔이 다수 도입될 것을 감안했을 때, 삼성DR타운의 분양가는 가히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다.
 
삼성DR타운 관계자는 “주변 상권과 융합되며 상가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업종이 1층에 입점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교통, 주거, 생활권 등 모든 면에서 편리성을 가지고 있는 매물로, 부동산에 관심 있는 분들께는 최고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동탄 상가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1800-8736)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 상담으로는 매매가격, 매물특징, 임대차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