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0 (토)
“지인소개 25% 할인”...후불제 구글 애플 모바일게임 환불 전문 ‘환불맨’,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지인소개 25% 할인”...후불제 구글 애플 모바일게임 환불 전문 ‘환불맨’, 특별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불제 구글 환불 전문업체 ‘환불맨’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인소개 시 25% 할인을 하는 것이다.

환불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인소개 이벤트 실시 소식을 안내하고 있다. 환불맨을 지인에게 소개하면 모바일 게임 환불 수수료를 25% 할인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현재 환불맨에서 진행 중인 모바일 게임 환불은 리니지 2M 환불, 리니지 M 환불, 피파온라인 4 환불,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환불, 리지니 2 레볼루션 환불 등이 있다.

환불맨을 통해 환불에 소요되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평균적으로 소요된다.

환불맨은 환불 대행 전문업체 가운데서도 정식 사업자등록이 완료한 업체로 유명하다. 구글 환불, 애플 환불에 대한 탁월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과 합리적인 수수료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 환불 업체 환불맨은 환불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수수료를 안내하는 등 100% 후불제로 진행되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환불맨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모바일 게임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하는 유저들이 많지만, 과금 유도에 스트레스 받는 유저들은 구글 환불에 대해 알아보고는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일반 유저들은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에도 환불 절차에 대해 손쉽게 생각해 무턱대고 환불을 신청하는 일이 허다하지만 거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간혹 거절당했던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하여도 승인이 어려워질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구글 환불 대행업체를 이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환불맨의 지인소개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