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10 (토)
상동 PT전문센터 디에이트짐, 체육학 석사, 박사 트레이너와 차별화된 헬스 시설로 고객만족도 높여
상태바
상동 PT전문센터 디에이트짐, 체육학 석사, 박사 트레이너와 차별화된 헬스 시설로 고객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목표 가운데 남녀노소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살과의 전쟁’이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1월은 동네 피트니스센터에 사람이 가장 붐비는 시기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을까?

2019년 4월 부천 상동에 오픈한 디에이트짐은 최근 헬스장 인테리어 트렌드와는 반대로 호텔 휘트니스 감성의 인테리어와 국내 및 해외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이태리 최고급 사양 테크노짐 머신으로 풀셋팅 되어있으며 그밖에 국내 최고사양 뉴텍 토크 라인 머신이 마련되어있다. 

 기존 PT 전문센터는 공간이 좁고 운동을 하기가 많이 협소한 부분이 많지만 디에이트짐은 200평규모 PT전문센터로 웬만한 대형 헬스장 정도의 크기로 차별화된 PT전문센터 시설을 자랑한다. 디에이트짐을 찾는 고객의 상당수는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시설도 최신설비라 더 도움이 된다"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위치도 상동역 1번 출구 바로 앞 메가플러스 건물 6층에 자리해있으며 주차시설과 대중교통시설이 편리한만큼 벌써부터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고 있다.운동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운동을 하지 않은 일반적인 고객들도 SNS를 통해 운동에 쉽게 접할 수 있다 보니 예전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곳을 찾아보고 알아보고 있다.

상동피티 디에이트짐은 이보영 대표(한국체육대학교 일반대학원 체육학과 박사과정/운동 생리학 전공), 이신영 대표(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스포츠의학과 석사 수료/ 스포츠 재활 전공) 및 체육학 전공, 그 외 각종 대회 수상 경력이 있는 트레이너들로 구성되어있다. 그렇다 보니 PT 회원수, 회원 만족도 또한 굉장히 높다.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여 운동을 위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부천 상동 PT전문센터 디에이트짐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한다.

 상동PT 디에이트짐은 1:1 개인 트레이닝 전문센터로 퍼스널트레이닝, 그룹수업, 다이어트 프로그램, 재활 운동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