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5 (금)
대박! 하남 두산위브파크 파격 할인 분양 화제
상태바
대박! 하남 두산위브파크 파격 할인 분양 화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2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서울의 편리한 생활과 하남의 천혜 자연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하남두산위브파크'가 실수요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남 중심에 위치한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땅값 상승률 1위의 호재를 등에 업고 중대형 아파트 시장 내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남 시청 건너편에 위치한 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53평형, 59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니트 타입이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최대 30%대 할인 분양과 추가 혜택으로 실수요층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하남 두산위브파크가 회사 보유분 분양을 시작했기에 가능한 일이다.
 
하남 두산위브파크 관계자는 “전세 품귀 현상으로 차라리 내 집 마련에 나서자는 실수요층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저렴한 분양가와 혜택에 의해 전세 가격 이하로 내 집 마련에 나설 수 있다는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하남시의 오랜 숙원 사업인 지하철 5호선 개통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지하철 5호선이 검단산까지 연장되면서 역세권 호재를 기대할 수 있게 된 것은 향후 투자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연장은 이미 지난해부터 착공에 들어갔으며 오는 2018년 1단계 구간이 완공될 예정이다.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중대형 프리미엄 혜택을 특별하게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디지털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크 등 첨단 시스템이 구축되어 입주민들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검단산, 덕풍천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권, 통풍성 등도 특징이다.
 
주변에는 홈플러스,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문화예술회관도 자리하여 최적의 생활 편의를 높이고 있는 위치이며, 서울 강동구, 송파구 지역 진입이 20분대로 용이하여 출퇴근도 수월하다. 실제로 하남 두산위브파크 주변에는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울-춘천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서 최고의 광역 교통망을 갖춘 도시로 유명하다.
 
하남 두산위브파크 분양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 매매 시장에서 중대형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저렴한 분양가에 의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층의 문의 사례가 빗발치고 있다."며 "하남 두산위브파크는 회사 보유분을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고, 절찬리에 분양하고 있는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믿고 분양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하남 두산위브파크 분양 문의는 전화(1800-7826)로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