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10:00 (일)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 가족 여행, 인기 있는 제주도 독채 키즈펜션 '아이랑'
상태바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 가족 여행, 인기 있는 제주도 독채 키즈펜션 '아이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2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연신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가족들과 함께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경에 취해 새로운 볼거리, 놀거리 추억을 만들고 오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제주도에 도착한 사람들이 보통 먼저 방문하는 곳은 애월읍이다. 애월읍은 제주 공항과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하고 해안도로를 따라 멋진 풍경이 펼쳐져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서는 이색적인 카페나 맛집들이 많이 들어서 있어 관광필수코스로 자리매김을 하는 중이다.
 
이런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이지만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서는 마음껏 즐기지만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아이들 안전 사고에 유의하고 항상 따라 다니다보면 어느새 피로는 금세 쌓이기 시작한다. 때로는 낯선 여행지에서 아이들에게 시달리는 부모들도 종종 볼 수가 있다. 그런 이유로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 요즘 많이 찾는 곳이 애월읍에 위치한 독채형 키즈펜션 제주 아이랑펜션(www.아이랑.com)이다.
 
아이랑펜션은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하는 가족들을 위한 맞춤 펜션이다. 독채로 지어져있어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 아이들이 좋아하고 어른들은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이랑 펜션은 자세히 살펴보면 정말 신경 써서 지어진 펜션임을 바로 알 수 있다.
 
가구 하나하나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직접 제작을 하였고 마감재는 친환경 제품을 이용했다.직접 맞춤 제작을 하였기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디자인을 가진 가구가 되었다. 실내 미끄럼틀이나 장난감, 펜션 정원에 있는 모래 놀이터와 트렌폴린 등 아이들 손이 닿는 곳들은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펜션 정원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수영장까지 갖춰져 있어 안전한 물놀이도 가능하며 바베큐 시설도 갖춰져 있다. 이처럼 아이들도 신나고 안전하게 놀 수 있고 부모들도 여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게 아이랑펜션만의 가장 큰 장점이다.
 
김태연 대표는 펜션을 지을 때부터 직접 디자인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내 아이들이 머문다는 생각으로 수작업으로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을 위한 진정한 힐링의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펜션 인근에는 고내포구, 애월해안도로, 한담해변산책로,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이 위치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 다니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애월 인근에 있는 맛집 탐방을 다니는 것도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올레길 16코스 시작점이 바로 앞에 있어 올레길 탐방 계획이 있는 가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에서 제주도펜션, 제주시펜션, 제주키즈펜션, 애월펜션, 제주도독채펜션, 제주도렌트하우스, 올래16코스, 고내포구, 애월해안도로, 아이랑제주, 협재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펜션, 팬션추천, 아이들펜션, 가족펜션 등을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www.아이랑.com) 블로그(blog.아이랑.com) 예약문의(010-8757-4376)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