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00 (금)
[최저가 찾기] 자동차 보험료 맞춤 비교 견적 최대 인기
상태바
[최저가 찾기] 자동차 보험료 맞춤 비교 견적 최대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1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해마다 갱신되는 자동차 보험은 운전자의 연령과 담보 특약, 마일리지, 블랙박스 유무 등에 따라 보험사마다 많은 차이가 난다. 20~30만원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고 많게는 40~50만원까지도 나는 경우가 있는데, 한 눈에 비교해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현명하다.
 
자동차보험은 1년마다 갱신되기 때문에 사고 유무에 따라서도 많은 보험료의 차이가 난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을 통해 좀더 높은 보장과 특약 경력들을 잘 확인하고 가입해야한다.
 
국내 9개사 실시간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www.carbohum.kr/ 080-811-7300)을 통해 손보사별로 자동차 보험료 계산 비교표를 받아보고 보험 가입을 하는 것은 보다 현명한 방법이다. 최근들어 실시간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하고 가입하는 추세가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데,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가 운전자들은 보험사별로 많게는 20~30% 이상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을 이용하는 경우가 점차 늘고 있다.
 
실시간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에서는 “교통 법규 위반자에 대한 보험료 할증 제도가 시행되고 있으므로, 교통 법규를 잘 지키는 것이 교통 사고 예방은 물론 보험료를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전한다.
 
운전자의 연령 ‘전연령(21세 미만), 만 21세 이상, 만 24세 이상, 만 26세 이상, 만 28세 이상,만 30세 이상, 만 35세 이상, 만 43세 이상, 만 48세 이상’ 운전자의 연령을 선택하여 보험료를 최대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자기 차량에 어떤 장치가 있는지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 계산이 달라질 수 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은 각 회사마다 많은 차이가 난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한 회사의 견적을 받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무조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은 아니다. 9개사 보험을 비교해보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처럼 저렴하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9개사 실시간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장과 특약을 선택하여 저렴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비교 사이트는 본인들이 직접 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기 때문에 좀더 편리한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에어백이나 블랙박스, ABS, 자동변속기 등 다양한 담보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르니, 직접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에서 확인해봐야 한다.
 
실시간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에서는 국내 9개사 자동차 보험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가입 시 자동차 보험료를 절감하는 방법을 충분히 안내해주기 때문에 좀더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때는 차량의 배기량, 모델, 연식, 장착된 옵션까지도 파악하는 것이 좋다. 그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 견적 및 할인을 받기 위해서 미리 파악하고 가입하여야 한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은 같은 보장이라도 대폭 저렴한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자동차에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으면 보험료 할인 요소가 크게 적용된다. 보험료가 매년 새롭게 변하기 때문에 인터넷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를 이용해 각 보험사별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표를 받아보고 좋은 조건으로 자동차 보험이 가장 싼 곳에 가입할 수 있다.
 
같은 담보로 가입한다 해도 보험사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고 할인 요율이 다를 수 있어 여러 보험사의 자동차 보험을 꼭 비교해본 뒤 가입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 보험과 함께 운전자 보험을 가입하면 형사합의금과 벌금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