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10:45 (일)
반영구화장학원, 독일 가지 않아도 컨투어 메이크업 공식 자격 갖춘다!
상태바
반영구화장학원, 독일 가지 않아도 컨투어 메이크업 공식 자격 갖춘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1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반영구화장의 인기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최근 들어 반영구화장 시술 뿐 아니라 반영구화장을 아예 직접 배우려는 이들도 늘고 있다. 실제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 반영구화장학원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그 인기를 방증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반영구화장배우기에 앞서 무조건적인 실천보다는 목표 의식을 분명히 갖고 이를 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반영구화장배우기 수요가 증가한 만큼 이를 교육하는 반영구화장학원들도 부지기수를 이루고 있다. 때문에 반영구화장배우기에 앞서 과연 해당 교육 내용이 나의 적성에 맞는 것인지, 전망은 밝은지, 향후 교육 내용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사전 분석을 먼저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반영구화장 관련 진로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체계화된 라이센스 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받는 것이 유리하다. 독일 롱타임라이너사의 컨투어 메이크업 관련 '메디컬 뷰티 세미나'가 대표적인 라이센스 교육으로 꼽힌다.
 
독일 롱타임라이너사가 주최하는 이번 메디컬 뷰티 세미나는 신개념 반영구화장법인 컨투어 메이크업을 다루는 엘리트 리너기스트 자격 취득을 골자로 하고 있다. 컨투어 메이크업은 기존 반영구화장이 갖고 있던 단점을 개선한 신개념 반영구화장 방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통해 국내에서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롱타임라이너사는 컨투어 메이크업 관련 '메디컬 뷰티 세미나'를 오는 6월 21일과 6월 22~26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6월 21일에는 서울에서 창립자 초청 세미나를, 오는 6월 22~26일에는 5일 동안 전문가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6월 21일 세미나는 라마다 서울 호텔 2층 신의정원에서 오전, 오후로 나누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유두, 유륜, 흉터 적용법을 보여주는 메디컬 세미나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미용법 관련 교육 내용의 뷰티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의사, 뷰티 및 반영구 화장법 관계자 총 2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료 후에는 롱타임라이너 2015 서울 국제세미나 참가증을 수여한다. 6월 22~26일 5일 동안에는 국내에서 독일 정부 및 롱타임라이너사의 엘리트 리너기스트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롱타임라이너사 관계자는 "멀리 독일에 가지 않아도 컨투어 메이크업 세미나 수료와 함께 독일 정부가 공식 승인한 엘리트 리너기스트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라며 "컨투어 메이크업의 장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엘리트 리너기스트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컨투어 메이크업은 66종의 다양한 색상의 천연 색소로 이루어진다. 컨투어 메이크업 시술을 담당하는 롱타임라이너 장비들의 경우 세계 유일의 전자 마크네틱 드라이브 시스템을 장착하여 최신 기술을 대표하고 있다. 특히 컨투어 메이크업은 기존 반영구화장의 중금속 검출 부작용을 완벽히 개선하고 있다.
 
롱타임라이너사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국내 컨투어 메이크업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아카데미 활성화 뿐 아니라 여러 차례 세미나를 개최하여 라이센스 획득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것. 컨투어 메이크업이 반영구화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수요도 급증할 것이라 전망되고 있다.
 
한편, 롱타임라이너 세미나 참여 관련 문의는 전화(02-512-8999) 또는 홈페이지(www.ltlac.com)에서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