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다시하는 눈 재수술, 또 하지 않으려면 이것을 기억하라!
상태바
다시하는 눈 재수술, 또 하지 않으려면 이것을 기억하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1 0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쌍꺼풀 수술은 성형 수술 중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널리 보편화된 성형이라 알려져 있다. 이미 쌍꺼풀 수술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기본으로 통할 정도다.
 
최근에는 늘어난 쌍꺼풀 수술 사례 만큼 쌍꺼풀 재수술 사례도 만만치 않게 증가하고 있다. 무조건 저렴한 쌍꺼풀 수술을 찾다가 만족하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고 결국 눈 재수술을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코리아성형외과 계민석 원장은 "눈성형, 쌍꺼풀 수술이 증가한 만큼 수술 후 다시 눈 재수술, 쌍꺼풀 재수술을 하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라며 "쌍꺼풀 재수술은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는 만큼 어떤 의료 기관을 선택해야 할지, 어떤 방법을 선택해야 할지 주의깊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눈 재수술, 쌍꺼풀 재수술을 하기 전, 해당 성형외과에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하는지, 상담을 하는 의사와 수술 담당 의사가 동일 인물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리아성형외과 눈 성형 스페셜리스트라 불리는 계민석 원장은 상담과 수술을 모두 직접 담당하여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면밀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눈성형에 대한 조화를 먼저 고려하여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코리아성형외과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4MAX 눈성형'을 통해 효과적인 눈 재수술을 구현하고 있다. '4MAX눈성형'은 눈 성형 효과는 극대화하면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안전을 극대화한 최신 눈 성형 패키지로 꼽힌다. ‘4MAX눈성형’은 1:1 책임 전담 마취 시스템이 적용됨과 동시에 응급 구조 장비 및 무정전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환자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있다. 4MAX 눈성형은 눈매 교정 및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한꺼번에 실시하여 수술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눈 재수술은 다시 한 번 실시하는 눈 성형이니 만큼 보다 더 신중하게 진행을 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라며 "4MAX 눈 성형은 눈 성형의 종합판이라 할 수 있는 패키지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쌍꺼풀 재수술 등을 포괄적으로 다룰 수 있는 효율성 높은 눈 성형 방법"이라고 전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