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05 (토)
수원에서 유일한 개인맞춤수업 승무원 매너스피치 학원, 윙어스
상태바
수원에서 유일한 개인맞춤수업 승무원 매너스피치 학원, 윙어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영통에 위치한 승무원 개인 맞춤 수업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학원인 ‘윙어스’는 2011년도 서울 신촌에서 최초로 매너 수업 맞춤 스터디를 시작하여 현재는 9년째 다양한 항공사 및 희망 대학 항공과에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점점 성장해온 기업이다. 

승무원의 꿈을 이루고 싶은 사람들에게 구체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설립된 위 학원은 오픈 이레로 국내외 다양한 항공사와 대학교에 수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하였고, 이것이 소문에 소문을 거쳐 서울과 지방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찾아오는 곳이 되었다. 

이러한 계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내년에는 강남점까지 오픈 예정이라고 하는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는 첫째로 위 학원의 합격 시까지 책임지고 학생의 스케쥴에 맞추어 1:1 수업을 진행하는 제도 때문이라고 전했다. 

면접 답변 작성부터 답변 피드백과 개별 자세 교정 및 이미지메이킹에서 자신감있는 태도를 갖출 때 까지 모든 분야에 있어서 합격을 위한 세심한 케어를 해주는 것이 수강생들이 많이 찾는 요소 중 하나라고 밝혔다. 

두 번째로는 전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캐빈 승무원이자 에어아시아 한국어 인터뷰 면접관을 역임하고 현 여러 학교 및 기업체에 승무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김정인 대표강사의 개인맞춤수업 원칙을 꼽을 수 있다고 전한다. 

항공운항, 호텔관광, 비서학과 등 다양한 학과별 입시면접 코칭 및 성인 승무원 공채 대비수업까지 개개인의 목표에 따라 다른 구체적 방향 설정과 맞춤 수업이 가능하다. 

더 큰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 ‘윙어스’ 수원승무원 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합격생 수기 및 수업 후기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홈페이지내 혹은 카카오톡이나 문자, 대표 전화번호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