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11:05 (목)
인천공항 주차대행 '로드 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및 주차대행비 설 연휴 무료 이벤트실시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로드 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및 주차대행비 설 연휴 무료 이벤트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학생들이 기나긴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가족단위 해외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예년에 비해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여행객이 증가하였다. 베트남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최근 들어 해외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주말이나 설 연휴에는 많은 인파가 한꺼번에 공항을 방문하여 혼잡을 겪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유하지만, 비행기 출발시간에 맞춰 많은 인원이 이용하기는 여의치 않다.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인원도 많고 짐도 많이 가져가야 해서 집에서 공항으로 이동하는 것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최근에는 공항까지 자가용을 이용하여 오더라도 한정된 공항주차장에서 주차하기란 쉽지 않은 문제가 있다. 그래서 자가용으로 이동하는 여행객들이 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이용하여 차량을 보관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공항주차장보다 저렴하고 출국장에서 차량을 맡기고 입국장에서 차량을 인도받기 때문에 이용객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그러나 차량을 무턱대고 맡겼다가는 큰 낭패를 보기도 한다. 지난 여름 여러 매체에서 불법 주차대행업체에 대한 보도가 나오며 이용객들의 불신 또한 늘어난 것이 사실이다.

이런 불신과 걱정으로 망설이는 이용객들에게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인 ‘Lord Parking’ 은정식 실내주차장에 차량을 보관하여 겨울철 차량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이용객 모두 주차대행을 맡길 수 있고, 장기간 주차를 하더라도 영하의 온도, 눈, 비 등으로부터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각지대 없이 24시간 CCTV를 설치되어 있어 도난이나 사고로 발생하는 피해를 예방할 수 있고, 차량 입고시 차주에게 차량 주차상태를 즉시 보여줌으로서 신뢰를 주고 있다. 장기간 주차시 주차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전문 스팀세차 협력업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세차서비스를 실시하여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차량을 믿고 맡길 수 있다. 또한 주차장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이른 새벽이나 늦은 밤에도 차량을 맡기거나 찾을 수 있어 출발/도착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Lord Parking’의 최상의 서비스, 할인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 ‘로드파킹’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