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45 (목)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주차장' 무료주차요금 무료주차장으로 인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주차장' 무료주차요금 무료주차장으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학생들의 겨울방학과 동시에 제주도로 여행을가는 가족단위가 김포공항,인천공항에 늘어나고 있다.새해 경자년을 맞이하여 문화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 무료 주차요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50프로 인상되면서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커졌지만 여전히 공항을 이용할때에는 자차로 이동해야만 하는경우가 많다. 특히 요즘같이 학생들의 방학때에는 많은 짐들과  노약자,아이들과 여행을 떠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의 부담감을 알고도 김포공항 주차비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주차비를 아끼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장이아닌 불법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김포공항안에서 주차대행업을 하는 행위는 모두 불법이다.

불법 주차대행업체에 차량을 맡기게 되면 주차요금은 아낄수는 있지만 예상치 못한 문제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위와 같은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해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김포공항 출발층까지(2분거리)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문화주차장은 고객이 직접 주차하고 키를 가져갈수 있어서 더욱 안심할수있다. 또한 제휴카드(현대카드, 국민카드)를 통해 무료 주차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고객은 주말 공휴일만 가능했던 무료주차가 이제는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365일 무료주차가 가능 하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만약 해당할인 카드가 없어도 항시 문화주차장은 김포공항 주차장보다 주차요금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고한다.이러한 서비스들을 통해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 해결에 문화주차장은 앞장서고 있다.
 
한편, 문화주차장의 이용시간은 05시부터 23시까지이며, 현대카드 국민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