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10:30 (토)
베스핀글로벌,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MOU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16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공공금융사업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공공금융사업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와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급격히 성장 중인 클라우드 기반의 4차 산업혁명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운영 및 구축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컨설팅 및 PoC 를 지원하며, 퀘스트소프트웨어와의 협력을 통해 인프라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서 안정적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하여 금융사의 경우 전자금융감독 시행 규칙 동의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운영체제를 MS 윈도우 7에서 MS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MS 윈도우기반 사용자 계정 통합 관리 서비스 기능인 AD 및 Azure AD에 대한 보안 및 전용 복구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유호정 공공금융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및 의료 분야에서의 사업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