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4 02:40 (월)
용인 애견유치원, 호텔 퍼피캐슬, 안전과 행복이 공존하는 강아지들의 파라다이스
상태바
용인 애견유치원, 호텔 퍼피캐슬, 안전과 행복이 공존하는 강아지들의 파라다이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인가구와 핵가족의 증가로 인해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애견카페를 비롯해 애견호텔 및 펫 관련 서비스들이 우후죽순 생겨 나고 있어 업체를 선정하는 경우 꼼꼼히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고객맞춤형 퍼피캐슬은 사장님의 16년 경력으로 호텔 및 유치원뿐만 아니라 분양과 미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 단골 위주의 예약제로 운영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퍼피캐슬은 통 원목으로 펫 호텔 공간을 구성했다. 퍼피캐슬 관계자는 “펫들에게 최고의 안정감을 주기 위해 통 원목을 선택했으며, 견주와 떨어져 있는 시간에도 분리불안의 증세가 없도록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가구는 여행이나 업무로 인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이에 퍼피캐슬의 펫 호텔은 이들 가구의 중요한 반려견 관리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또한, 퍼피캐슬은 애견 유치원 서비스도 마련했다. 견주의 출근 시간에 맞춰 강아지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애견 커리큘럼과 놀이 문화, 사회성 교육을 거쳐 퇴근시간에 가정으로 돌려보내고 있다.

또한, 애견 유치원에 맡겨진 아이들은 사회성 훈련 및 배변훈련과 예절교육, 후각을 이용해 간식을 찾는 노즈워크 등 다양한 유치원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가족 구성원으로 성장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퍼피캐슬은 카카오톡으로 반려견의 건강상태 및 활동지수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매일 전송하고 있다. 위생과 청결관리는 더욱 철저하다. 상시 무독성 살균제로 청소작업을 실시해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용인 퍼피캐슬의 윤새벽 대표는 “반려인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맞춤형 서비스를 고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경기권 반려인들의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