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00 (금)
크리에이티브그룹 널리, 획기적인 광고컨텐츠 차별화된 전략으로 바이럴마케팅 진행해야 비용대비 큰 효과...
상태바
크리에이티브그룹 널리, 획기적인 광고컨텐츠 차별화된 전략으로 바이럴마케팅 진행해야 비용대비 큰 효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현재 온라인마케팅 시장은 포화상태이다. 가장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요즘은 많은 돈을 투자한다고 해서 기대한만큼의 효율을 얻기가 힘들다.  
 
온라인광고가 저비용 고효율, 접근성이 높아 파급력이 높다는 얘기는 항상 나오지만 관심을 받지 못한다면 그저 스쳐 지나가는 광고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다.  
 
아무리 많은 돈을 투자한다해도 어떤 광고컨텐츠로 어떤 광고전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그 효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  
 
정확한 데이터와 분석을 통해서 업종 특성에 맞는 광고컨텐츠를 기획하고 네이버, 구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어떤 전략을 펼치는지가 가장 관건이다.  
 
개인 자영업자나, 소규모 회사 같은 경우 자사의 업무와 온라인 마케팅을 동시에 실행하기란 어려움이 따른다. 정보의 부족과 시간의 부족이 항상 따르기 때문이다.  
 
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전문적인 분석, 기획을 통해서 투입 비용 대비 효과있는 광고컨텐츠와 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트렌디한 컨텐츠 차별화된 전략들을 제안받아보고 실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널리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정확한 검토와 분석, 업종의 특성을 고려한 광고컨텐츠와 광고전략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구매유도를 이끌어내지 못한다면 그저 스쳐지나가는 광고 일 뿐"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