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05 (토)
여름 바다의 낭만 품은 강원도 속초 월드펜션으로 떠나다
상태바
여름 바다의 낭만 품은 강원도 속초 월드펜션으로 떠나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0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여름이 오면 바다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여름을 즐기기 좋은 국내 관광지 중에서 강원도 속초는 쪽빛 바다와 맛 좋은 먹거리도 만끽할 수 있어 다채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천진해변, 하조대해변, 속초해변, 낙산사 비치 해변 등 해수욕장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넓은 바다가 펼쳐진다. 아름답게 빛나는 모래사장을 거닐며 시원스러운 파도소리를 들으면 ‘힐링’이란 무엇인가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다. 해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면 속초의 유명한 음식들을 추천한다. 조개구이, 닭강정, 아바이 순대, 닭갈비 등 맛있는 먹거리들이 가득하다.

  
멋진 여행을 계획했다면 어떤 숙박 시설을 이용할 것인지 정하는 일도 빼놓을 수 없는 과제, 클래식함과 모던한 분위기를 두루 갖추고 누워서도 속초 바닷가를 볼 수 있는 펜션이 다수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강원도펜션, 양양펜션, 속초펜션, 설악산펜션들 중에서도 커플, 가족 펜션으로 인기가 좋은 월드펜션(www.worldpension.biz)은 속초바다를 바로 한 눈에 볼 수 있는(도보 1분) 속초펜션이다.
 
대포항은 원래 한적한 포구였다. 하지만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규모가 커진 어항이다. 대형 어선보다는 작은 어선이 주로 드나들며 어판장도 주로 관광객 위주로 움직인다. 많은 사람들이 속초에 가면 꼭 들려서 회 한 접시는 먹고 와야 한다고 할 만큼 유명한 곳이 되었다. 외옹치항은 대포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작고 아담한 규모의 항구다. 규모가 작고 대포항이 워낙 유명한 탓에 상대적으로 외옹치항은 비교적 한산하고 조용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항구 옆에 월드펜션이 자리하고 있다. 설악산 입구와 가까워 산과 바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고 설악워터피아와 한화콘도 등이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해안도로를 따라 아름다운 해변도 감상할 수 있다.
 
속초펜션 월드펜션의 특징은 넓은 객실과 여러 명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 또 속초고속버스터미널 근접해 있어 차가 없는 펜션 이용객들도 쉽게 월드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펜션 가까운 거리에는 대형마트가 있어 필요한 물품구입이 용이하다. 동시에 16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바비큐 장소와 당구장 등의 부대시설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꾸준히 이어지게 한다.
 
월드펜션의 김민혁 대표는 “직접 펜션의 인테리어를 구상했다”면서 “고객편의를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나이가 젊은 대표답게 인테리어에 특히 신경을 쓰고 있다. 해마다 조금씩 펜션을 리모델링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김 대표는 “월드펜션에서 피곤한 일상에서 벗어나서 맑고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가슴 깊이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여 말했다.
 
속초펜션 월드펜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속초펜션, 추천, 커플, 가족, 동해펜션, 속초해수욕장, 바다가보이는펜션, 데이트코스, 물회, 대포항, 외옹치항, 동명항, 설악산, 속초시장, 양양시장, 해안도로 등으로 검색해보면 된다.

강원도 속초펜션 월드펜션 예약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4850-59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