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50 (수)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4~6월 예식커플에 고급리무진 서비스 제공
상태바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4~6월 예식커플에 고급리무진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가 되면서 오는 봄철 예식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은 본격적인 결혼준비를 진행해야 할 때다. 특히 웨딩홀은 결혼식 준비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올 봄 웨딩홀 이용예약 커플을 위한 고급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블발렌티 삼성점의 금번 이벤트는 2020년 상반기인 4~6월 예식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는 내용으로, 쉽게 접하기 힘든 고급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격식 있고 추억에 남을 예식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노블발렌티는 영국 대저택 컨셉의 대형 웨딩홀을 기반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강남웨딩홀 추천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기존의 식사 위주였던 결혼식 문화에서 탈피해 다양한 컨셉의 유럽식 정통 채플 웨딩 스타일을 국내 정서에 맞게 결혼식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서울웨딩홀 중 선호도 높은 강남웨딩홀로 오랜 기간 운영되고 있는 노블발렌티의 각 지점들은 웨딩프로듀서와 예식음악, 웨딩연출 등 전문성을 높인 구성원들을 통해 한 단계 격조 높은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노블발렌티 관계자는 “결혼성수기인 봄 기간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많은 문의와 예약이 들어오고 있다”며 “리무진 서비스를 경험한 커플과 아닌 커플은 예식의 추억 자체가 다르기에 꼭 경험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금번 리무진 서비스는 노블발렌티 삼성점 단독 이벤트 이며, 이벤트관련 문의 및 계약은 노블발렌티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상담실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