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35 (수)
하모니잡, 2020년에도 업계 가장 안정적이고 신뢰적인 비결은 '바로 ○○○'
상태바
하모니잡, 2020년에도 업계 가장 안정적이고 신뢰적인 비결은 '바로 ○○○'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엔 작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재택근무', '재택알바'를 많이 찾으며 시작하고 있는 추세이다.

재택근무를 위한 업체들을 다양하고 많이 있기에, 선택시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이 선택한 업체의 '수익구조'를 제대로 아는것이다. 2018년 2019년에만 해도 정말 쉽게 접할 수 있는 단순작업을 하면 돈을 많이 준다는 업무들이 많았는데, 실상 주 수익구조는 '모집수당'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속아 피해를 보게 되며, 동시에 수익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사람들이 우후죽순 발생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와중에도 '제대로된 수익구조'와 '1:1 맞춤형 케어'를 기반으로 눈에 띄게 성장을 하는 곳이 '하모니잡'이다.

하모니잡은 2017년 7월에 일반인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안에서의 수익구조를 제대로 이해시키며, 실전 마케팅 업무를 하며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올바른 재택근무' 시장을 선도하나가고 있다.

이번엔 업계 최초로 '사진촬영 업무' 및 '컨텐츠 기획 업무' 등을 런칭하며 활동하는 일반인분들이 스스로가 마케터로서 성장해 나아감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시간대비 고효율 업무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모니잡에 활동하는 인프라의 대부분은 타 부업에서 '수익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사람들'이며, 그들은 하모니잡과 함께하면서 제대로된 수익활동으로 삶의 활력과 올바른 방향성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어 활동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온라인 활동을 처음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오래되었지만 제대로된 수익을 내지못하고 있는 사람들까지 하모니잡의 '머니플래너'와 '전문가 수익컨설팅'을 통해 일하는 모든 인프라는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

하모니잡 CEO 대표 이상민씨(하룹 전계열 총 대표)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그때나 지금이나 한가지 변함없는 사실은 바로 인프라분들의 서비스경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남들과 똑같은 것에서 언제나 벗어나며 우리만의 강점을 계속 서비스에 불어넣어 넣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언제나 인프라분들의 성장과 성공의 무한한 초점을 맞추는 집단으로 존재할 것입니다" 라며 2020년 하모니잡의 신년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