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45 (화)
베베누보 신규 낮잠이불 출시, 런칭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베누보 신규 낮잠이불 출시, 런칭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 사용 및 기능성 제품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 베베누보에서 2020년형 낮잠이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베베누보 낮잠이불은 기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총 12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강아지, 토끼, 고래 등의 기본 동물 디자인과 공룡, 차, 우주, 과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턴을 디자인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했다.

베베누보 낮잠이불은 패드와 베개를 연결하고 이불을 별도로 하여 원하는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일체 분리형인 낮잠이불로 잦은 세탁 및 건조, 보관이 편리해 더욱 위생적이다.

또한 사계절을 사용하고 싶다는 낮잠이불 구매 소비자들의 의견을 분석해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면과 에어매쉬로 구성된 낮잠이불은 면 40수 무형광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마이크로파이버와 에어매쉬로 구성된 낮잠이불은 무형광 원단으로 만들었다.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에어매쉬는 낮잠이불에 최초 적용했으며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차지 않고 쿠션감 및 복원력이 우수하다.

패드 및 베개에 사용된 솜은 휴비스 정품 무형광 솜을 사용했다. 100가지의 유해 물질 검사가 완료된 국제 공인 솜으로 품질이 좋고 장기간 사용에도 숨이 죽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누보 관계자는 “사계절 사용할 수 있도록 양면 2가지 라인업을 준비했으며, 얇고 가볍지만 쿠션감이 기존 낮잠이불 대비 2배 이상 좋아졌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베누보 사계절 낮잠이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하이진필로우 짱구베개와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