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18:05 (금)
자이젤코리아, 네트워크 보안 관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자이젤코리아, 네트워크 보안 관제 서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16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가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의 효율적인 사내 네트워크 보안 운영 및 관리를 위한 SecuReporter를 기존 통합 관제 제품인 USG제품 서비스 라이선스에 번들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SecuReporter는 ZYXEL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리포트로써 고객사에 설치된 자이젤 USG장비를 통해 사내 트래픽 발생 Log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보안 리포트는 UTM에 탑재된 IDP/Anti-Virus/Anti-Spam/Content Filtering/Application patrol을 심층 분석해 상위 100개의 구체적인 네트워크 보안 이슈 사항 및 로그 등을 분석해주는 SaaS로 보안 트래픽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USG 장비의 정보/CPU/인터페이스/세션 등 장비의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 보안 리포트 서비스는 구글 맵 기반으로 위치, 장비 이름, IP주소 등의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Dashboard 커스터마이징, 관리 계정별 권한 등급, Daily/Weekly Report PDF 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으로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며 보안 위험도에 따라 총 5단계의 그래프 형식으로 시각화되어 네트워크 보안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정상적인 공격이나 장비에 이상이 감지되면 위협 수준에 따라 High단계부터 Low단계까지 총 3단계로 나누어진 실시간 메일 알림이 관리자가 설정한 메일로 발신된다. 운영적인 면에서도 SecuReporter는 클라우드 서버에 자동적으로 Daily로그가 저장되기 때문에 별도의 로그 서버를 운영하거나 USB 등 외부 저장장치의 연결 필요없이 1년 동안 트래픽 정보 및 로그 정보 저장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자이젤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네트워크 IT 담당자는 사내사이트 보안 및 트래픽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작성에 있어 많은 부담과 애로사항이 있었다. SecuReporter는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일간-주간별 보안 리포트를 제공하여 IT 담당자가 별도의 노력없이 이례적인 네트워크 예상 피해 사항 등을 한눈에 파악하고,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이슈를 사전에 처리할 수 있는 SaaS 기반의 보안 서비스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