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30 (수)
한복대여 전문점 '이브로 한복' 고궁과 한국민속촌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한복대여 전문점 '이브로 한복' 고궁과 한국민속촌 50% 할인 이벤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08 1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오래전에는 일상복이던 한복이 최근에는 결혼식 한복이나 돌잔치 한복 등 가족행사에만 입는 옷이 되어버렸다. 가족행사를 치를 때에도 한복 한 벌씩 맞추는 추세에서 요즘에는 한복대여 시장이 생겨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고 있다고 한다. 디자인과 사이즈만 결정하면 바로 한복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결혼 준비를 하는 신랑 신부들은 한복대여 쪽으로 많이 결정한다고 한다.
 
또한 시간이나 비용 문제를 고려하는 것이 한복을 맞춤보다는 대여로 결정하는 큰 요인이라고 한다. 한복대여를 할 때 서양화되고 있는 체형 때문에 직선보다 곡선의 미를 더한 퓨전한복도 소비자의 취향이 만든 또 하나의 한복 트렌드다.
 
이처럼 한복대여는 결혼식 때나 입거나 돌잔치를 연상하게 된다. 하지만 한국민속촌이나 고궁들을 방문할 때 한복을 착용하면 할인을 받는다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한복대여와 맞춤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이브로 한복’은 한복의 생활화를 위해 한복대여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갖는다고 한다. 한국민속촌과 수도권 고궁들은 한복 착용자에 한해서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한국민속촌의 경우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은 무료 관람 가능하다.
 
이러한 ‘이브로 한복’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웨딩촬영 한복과 본식 한복 동시 대여시 추가 할인, 한복 피팅 사진 무료 촬영과 보정 서비스, 교직원 공제, 삼성전자, 여행박사 등 제휴업체 임직원 할인, 후기 작성 시 캐시백 이벤트, 한복대여와 맞춤한복 배송비 무료 이벤트, 지인 소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복을 맞추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제공 사은품 등이 있다고 한다.
 
이브로 한복은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을 확보했고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브로 한복 임직원들도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한다.
 
이브로 한복은 결혼한복에서부터 결혼식한복대여, 칠순잔치한복, 돌잔치의상과 유아한복을 비롯해 에쁜한복, 명품한복, 전통혼례용 한복, 웨딩촬영한복, 웨딩한복, 여자한복, 신랑신부한복 등 다양하다. 이외에도 결혼식대여한복, 혼주한복대여 등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02-6952-3915) 또는 이브로 한복 홈페이지(www.evlo.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