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8 10:15 (토)
카부온 (Karvuon), 성공적인 밋업 후 투자 수요 충족 위해 프로비트 런치패드 IEO 진행
상태바
카부온 (Karvuon), 성공적인 밋업 후 투자 수요 충족 위해 프로비트 런치패드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에너지 인프라 프로젝트 Karvuon은 1월 13일 프로비트 거래소 런치패드 프리미엄 IEO를 열었다.

전 세계 투자자들을 위한 해당 IEO는 Karvuon 이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면서 효율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자원을 제공하는 주요 목표를 추구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할 것이다. 

지난 10일 서울 DREAUM 강남 빌딩에서 개최된 Karvuon 밋업에서 CEO Manlai Bat-Orshikh, COO Gantig Bayarmagnai, CIO Unenburen Ulziiburen 및 CSO Gabit Bazar를 포함한 Karvuon 멤버들이 참석했다. 

대화식 토론 및 패널은 산업 공원이라고 하는 포괄적인 에너지 데이터 및 자원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몽골 기업가의 사회적 책임 있는 팀에 대한 추가 통찰력과 근접한 모습을 제공했다.

Karvuon 팀은 몽골의 자원이 풍부한 환경에서 제공하는 방대한 자원을 활용하고 태양열, 풍력 및 기타 에너지 자원을 전달할 주요 블록체인 기반 에너지 허브를 만들기 위해 재 지정할 상당한 물리적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자세히 설명했다. 산업 역량뿐만 아니라 암호 화폐 지출의 증가 또한 수용할 수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최근 실제 거래량에서 상위 30 위권을 돌파한 프로비트 거래소의 급격한 프로비트 거래소의 상승에 대해 논의했다”며 “기존 IEO 플랫폼은 1,600,000명의 유저베이스를 통해 Karvuon에 대한 유동성 지원을 제공하며, 이미 여러 프로젝트가 상당한 ROI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Karvuon 런치패드 IEO는 17일까지 운영되며, 이어 2월 10일 17:00 KST에 전체 마켓 페어에 상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