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5 (금)
‘컬바셋 고데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가능한 아이롱 봉고데기 출시기념 할인
상태바
‘컬바셋 고데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가능한 아이롱 봉고데기 출시기념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바셋 고데기가 국내에 런칭한 기념으로 기간 한정으로 38%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2020년의 헤어 트렌드는 여전히 헤어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강한 트렌드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0 여자펌 헤어스타일은 물론이고 여성, 남성 가릴 것 없이 헤어스타일에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으로 헤어샵이나 미용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혼자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고데기 제품들도 꾸준히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헤어 고데기만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미국 1등 고데기 HOT TOOLS에서 출시한 제품인 국내 런칭된 컬바셋 고데기가 다양한 강점으로 출시 후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기본적으로 고데기는 판고데기와 봉고데기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판고데기는 다이슨/보다나 판고데기 등 유명한 제품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 모두 두 개의 열판을 사이에 모발을 끼우고 열을 가하는 형태로 머리를 스트레이트로 펼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둥근 웨이브나 컬을 넣을 때는 자국이 남거나 자세가 불편해지는 점으로 초보자들이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에 비해 봉 고데기는 둥근 봉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봉에 모발을 둘러 가열하는 방식으로 헤어 컬을 만들 때 주로 사용된다. 판 고데기보다 봉 고데기의 컬이 더 자연스럽고 봉 고데기 제품의 경우 종류도 두께가 25mm 정도에서 40mm를 넘는 것까지 다양해서 여러 크기의 헤어컬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고데기 제품 중에는 특이한 형태의 망치고데기나 자동 봉고데기 종류도 출시되고 있지만 사용하기 어려운 점과 초보자의 경우 긴머리는 물론 단발머리에 사용할 때도 머리 엉킴 현상이 나타나 초보자는 꺼리는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물결펌을 쉽게 만들어주는 물결고데기 제품도 있지만, 한가지 스타일링밖에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컬바셋 고데기는 봉고데기로 셋팅펌, 웨이브머리 등 헤어에 컬을 넣고 싶을 때 사용하기 편리하며, 특징은 일체형이 아닌 교체형으로 4가지의 굵기가 다른 배럴을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4가지의 굵기로 다양한 크기의 컬을 쉽게 만들 수 있고, 기기 내부 타이머 진동 기능도 있어서 이런 특징이 스타일링 시간을 최소화해주는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도율이 높은 24K 골드 열판으로 한번 만진 컬이 오랫동안 유지가 되어 쉽게 풀리지 않으며 오픈형 패널로 뿌리 안쪽까지 열을 전달해 풍성한 볼륨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오픈형 패널을 이용해 까다로운 물결펌도 스타일링 할 수 있어서 물결고데기가 따로 필요 없고, 고급스러운 휴대용 패키징으로 클러치백 형태를 띠고 있어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컬바셋 고데기 관계자는 “어깨와 팔꿈치에 부담 없이 편안한 각도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 짧은 단발머리와 숱이 많은 긴머리에도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초보자들은 처음 사용 시 사용이 간편한 미니봉고데기 추천 등으로 더욱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찾기 마련인데, 컬바셋 고데기는 초보자도 편한 자세로 모발을 만질 수 있어서 사용 시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여자 아이롱고데기 추천, 글램팜, 다이슨 에어랩 고데기, 보다나 고데기같이 유명 브랜드 제품의 경우 전문가용 제품으로 샵에서 많이들 사용되지만, 컬바셋 고데기는 전문가용 제품보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뒤지지 않는 성능을 자랑한다. 또 무선 고데기, 엘리뷰 고데기, 유닉스 고데기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 편하게 헤어를 셋팅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간 한정 가격 할인 이벤트 외에 베스트 리뷰에 당첨되면 쿠폰과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컬바셋 고데기의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