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요기보, 신년 설날맞이 전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요기보, 신년 설날맞이 전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는 설날을 맞이해, 오늘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전제품 할인 이벤트를 온라인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제주점 제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보는 2016년 11월에 국내에 처음 론칭하여 힐링의 대명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의 팝업스토어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난 3년간 빠르게 성장했다. 요기보가 성장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를 보면 국내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점으로 유추해볼 수 있다.

대한민국은 1인 가구의 전성기로 그 수가 점차 늘고 있다. 그 결과 자신의 주거 공간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기려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요기보의 대표 상품인 빈백 소파들은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형태로 트랜스포밍이 가능해 1인 가구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됐다. 이처럼 요기보의 활용도와 편안함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즐거움으로 다가왔다. 또한, 요기보 특수 커버의 안티-스크래치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의 라이프스타일 시장에는 힐링과 액티비티가 공존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기능과 개성을 담은 애슬레저(Athleisure) 제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요기보 역시 가구에 패션의 컨셉을 입힌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요기보의 특허기술로 만든 다양한 컬러의 커버를 빈백소파에 입힐 수 있어 가구계의 애슬레저라고 불린다.

요기보는 야외에서도 자신만의 공간과 힐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방수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된 줄라(Zoola) 커버를 개발해 실내와 야외의 라이프스타일 경계를 허물었다. 이처럼, 요기보는 기존의 가구의 틀을 깨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인식되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요기보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한 2020년에도 요기보와 함께 진정한 힐링을 선물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