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01:55 (화)
100% 기구로 관리하는 남성역 ‘필라테스데이’
상태바
100% 기구로 관리하는 남성역 ‘필라테스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기구,럭셔리한시설로 오픈한 남성역 '필라테스데이' 100%로 기구로 관리하며 체형을 맞춰보는건 어떨까?
 
 재활치료, 체중관리, 자세 교정, 아이들 성장, 산후관리 등 다양한 목적에 모두 안성맞춤인 운동 ‘필라테스’ 열기가 뜨겁다. 이에 보다 전문적인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도록 기구 필라테스로만 100% 운영하는 필라테스데이에서 남성역점을 오픈했다.
 
필라테스데이 남성역점에서는 오픈을 앞두고 물리치료사출신 경력이 있는 강사진들로 그룹수업프로그램의 퀄리티를 최대화 하여 처음하는 사람이라도 운동효율을 높이고 개개인목적에 맞는 그룹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고 한다.
 
수업은 1:1 개인레슨부터 2:1 듀엣레슨, 6:1 그룹레슨까지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어운동 목적과 숙련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구 필라테스는 누워서도 온몸 운동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고안되었지만 운동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초보자라면 1:1로 시작하는 등 세부적인 필라테스 계획을 짜는 것이 좋다.
 
생방송 모닝와이드에 출연하여 체중관리와 동시에 척추 재활 프로그램까지 성공한 사례로 유명한 남성역 필라테스데이 황정민 원장은 “체계적인 운영방침으로 회원들 개개인 신체 특성을 파악하여 맞는 운동 방법을 제시하여 목적에 부합하는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황 원장은 “통증, 재활, 다이어트, 골프 필라테스 등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주기적인 피지컬 테스트를 병행하며 그룹레슨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개인 관리에 신경을 쓴다”고 전했다.
 
필라테스데이가 남성역 필라테스 추천이 많은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중인 경나해 매니저가 남성역점에 투입되어 기구 필라테스 운동 방법과 더불어 체계적인 맞춤 식단, 개인 운동을 접목시키고 있다.
 
한편 동작구 필라테스데이 남성역점은 남성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지상층에서 쾌적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주말에도 수업을 개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