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10 (목)
SC인베스트 새해맞이 1차 무료리딩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SC인베스트 새해맞이 1차 무료리딩 이벤트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무설계는 자신의 소득의 범위를 고려하여 소비와 저축, 투자를 합리적으로설계하고 은퇴 후의 노후 생활까지 고려하여 재무 설계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고정소득자는 맞춤형 투자 재테크를 통한 수익창출에 대한 관심을 갖는 것이 자산을 늘리는 방법일 수 있다.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인터넷만 가능하면 온라인 실시간 투자 재테크가 가능하다. 온라인에는 주식, 증권, 펀드, 선물 등 투자를 유도하는 재테크 회사들이 우후죽순처럼 많이 있다. 하지만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연령대별 맞춤형 재무 설계를 통한 투자가 더 안전하다.

이러한 가운데 맞춤형 투자 재테크 전문회사인 ‘SC인베스트’는 고객의 니즈(Need)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연령대별 재무 설계를 하여 주고 있으며 새해맞이 1차 무료리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회초년생, 직장인, 자영업자, 은퇴후 노후자금 만들기로 구분하여 체계적인 재테크 설계를 통한 최적의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각 연령대별로 크게 3가지로 재무 설계를 진행하는데, 첫째 재무관심사에 대한 포인트 체크와 둘째 재무준비를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 습관화로 준비 할 수 있는지 방안제시와 셋째 재무전략을 통한 안정적 투자로 투자손실을 방어하며 효율적으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게 하여 준다. 

또한, SC인베스트는 모든 투자 고객을 각 레벨 별 정보공유 방에 입장을 할 수 있게 하고 1:1 개인리딩을 진행하여 준다. 투자금의 규모에 따라 레벨 투자 등급을 구분하여 투자금의 일정 퍼센트를 지원하기도 하며, VIP 레벨일 경우 손실 발생시 원금 복구지원도 진행한다.

한편 SC인베스트 관계자는 “본사는 국내 최초 단타 투자 재테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와 정직함으로 안정적인 고객의 수익창출을 해 드리고 있다.”라고 말하며 “문의하여 주시면 단 10분 상담만으로도 앞으로 10년의 삶이 바꿔질 수 있습니다.”라고 맞춤 투자 재테크 수익창출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