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7 09:25 (월)
전주 스피닝, PT 전문 업체 ‘SH휘트니스’ 체계적인 관리로 인기
상태바
전주 스피닝, PT 전문 업체 ‘SH휘트니스’ 체계적인 관리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초에 잡히는 잦은 외식으로 인해 급격하게 살이 찌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많은 약속으로 운동을 거르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 때문에 1월에는 더욱 체계적으로 운동 관리를 해주는 곳이 필요하다.

이에 전주 휘트니스를 선택할 때는 강사의 경력, 다회 방문 가능한지, 여자 트레이너가 있는지 등을 따져보고 다이어트에 알맞는 전주 헬스장인지 비교해보아야 한다. 

전주 SH휘트니스에서는 외부에서 오는 강사가 아닌 관장이 직접 스피닝 전문 센터에서 수업을 하기 때문에 회원들 한 분 한 분에게 관심을 가지고 훨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스피닝을 등록하면 헬스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하루에 운동 횟수에 제한 없이 다회 방문이 가능하여 SH휘트니스에서는 전주 다이어트를 성공하기에 더욱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전주 PT를 고민하는 여성 고객 중에는 여자 관장에게 받을 때 더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데, SH휘트니스에서는 남자 트레이너한테 말하기 힘든 여성만의 통증에 대한 상담이나 몸의 밀착도 여성 관장의 체계적인 관리 안에서 어색함 없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 고객이 따르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한편 전주 스피닝 전문 SH휘트니스의 여자 관장은 기본적인 자격증 뿐만 아니라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추고 있어 전문성이 더욱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