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0 (토)
구스이불 푹신함과 청결함을 사로잡은 몽드블랑
상태바
구스이불 푹신함과 청결함을 사로잡은 몽드블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청정 침구 구스이불이 있다.바로 몽드블랑의 폴란드 구스이불로 거위의 사육부터 채취와 세척 등의 전 과정을 폴란드의 유명 회사 pppp에서 진행해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1등급 거위털을 취급하고있는 몽드블랑의 제품들은 먼지 안나는 이불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내장제 뿐만 아니라 촘촘하기로 유명한 독일의 에볼론 원단을 사용해 더욱 주목할만하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으며, 점점 더 악화되는 주변 환경 속에서 미세먼지 이외에 진드기,알레르기 등으로 피부염이나 각종 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매일 덮고 자는 침구류를 체인지 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측면에서 몽드블랑의 먼지 안나는 이불은 더욱 획기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다. 초미세먼지의 10분의 1크기로 청정 침구를 실현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신혼 부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결혼이불로 인기를 끌기도 한다. 

또한 강남이불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이유 중 하나는 세계적인 우모인증기관 IDFL 그리고 IDFB에서 인증 받은 850필파워의 천연 폴란드 화이트거위털 Class1등급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털을 채취한 후 3번의 세척과 12번의 분류 작업을 통해 철저히 관리를 한 거위털을 취급하고 있으며 프라다, 라코스테 등의 명품 브랜드에 공급이 되고 있는 고퀄리티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가 간다. 

또한 몽드블랑의 구스이불이 좋은 평을 듣는 이유 중 하나는 추후 관리에 대한 서비스가 확실하기 때문이다.까다로운 구스이불 세탁관리를 돕고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품질 좋은 제품을 오랜 기간 동안 유지 및 관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한다. 침구류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이며, 매일 매일 덮고 자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 얼마나 정교하게 만들어진 것이냐에 따라서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직접 닿는 면부터 내부에 있는 거위털 하나하나 까지도 정교하게 만들어져 강남이불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그리고 이렇게 체계적으로 제작이 된 구스이불인 만큼 유럽 4개 대회의 수상을 한 이력이 있다. EUROPEAN MEDAL과 KOMENDACJA 등의 유럽 4개 대회에서 수상을 한 경력이 있는 만큼 그 퀄리티를 전 세계 전역에서 인정받고 있다. 심지어 전세계적으로 7개의 국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혹은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또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침구류는 로얄에볼론, 엡솔루트에볼론커버 제품으로 보다 정교하게 제작이 되어 결혼이불로 특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해진다. 현재 강남점에서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기 만큼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매장 내방 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인기있는 상품들 위주로 제품을 보면서 선호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골라 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로얄에볼론과 엡솔루트에볼론 커버 같은 경우는 특히나 진드기에 강한 편으로 기능이 더욱 우수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주부 분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몽드블랑의 침구류에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