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5 (토)
르주르 식기 세척기 세제 출시, 바쁜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밀레니얼 가족의 필수품
상태바
르주르 식기 세척기 세제 출시, 바쁜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밀레니얼 가족의 필수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가전제품이 인기다. 이에 2019 트렌드 코리아에서는 올해의 트렌드로 밀레니얼 가족이라는 트렌드 현상을 소개했다. 밀레니얼 가족이란 ‘개인의 시간과 공간은 무엇보다 중요하며 자기 계발에 집착하고 따르기 힘든 전통을 수정해서 받아들이는 가족이며, 가사 노동에 관련해서 ’그들은 높은 청결도 보다는 신속하게 깨끗해지는 제품을 원하기에 비싼 가격임에 불구하고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을 구매한다고 한다.

한편,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보면 손 설거지와 세척원리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고압으로 분산되는 물줄기와 높은 세척온도에서 세정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용도의 세제를 사용해야 한다. 이에 발맞춰 따뜻한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는 르주르 식기세척기 세제를 출시했다.

르주르 식기세척기 세제는 중성세제로 베이킹 소다, 구연산, 허브식초 등으로 만들어졌고 야채, 과일 등도 세척 가능하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관리되는 1종 세척제이며, 살균 및 탈취 효과가 있다. 또한 물에 쉽게 분해되므로 잔여물이 남지 않고 인삼염, 형광증백제, CMIT / MIT 등이 들어가 있지 않아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은 코랄 허니 향의 식기 세척기다.

현재 르주르에서는 세탁세제, 주방세제, 드레스퍼퓸 등이 판매되고 있는데 모든 제품들을 선물용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포장구성 되어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명절 선물, 설 선물을 준비하거나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며 현재 르주르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해당 금액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