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0 (목)
유럽 소비자들이 인정한 프랑스 침구 ‘휴본 베드&바스’ 국내 출시
상태바
유럽 소비자들이 인정한 프랑스 침구 ‘휴본 베드&바스’ 국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숙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기능성 침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침구의 중요성이 더욱 두드러지는 겨울철을 맞아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침구류 수요가 늘고 있다. 일조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의 분비가 줄어듦에 따라 침구류 교체 등의 방법으로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것으로 분석된다.

휴본 베드&바스 제품은 유럽연합(EU)에서 인증 받은 Anti-Dust Mite (항 진드기) 기능성 이불이다. 휴본은 이불을 제작할 때 님(neem)나무 추출액으로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독보적인 항균 기술을 적용했다. 탄생한 휴본의 ‘PRONEEM CLOUD DUVET’은 진드기 제거에 효과적인 기술을 보유한 프랑스 프로님사의 기술력을 더했다.

휴본의 프로님(PRONEEM) 라인 전 제품은 0-3세 미만 유아를 대상으로 하기에 가장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OEKO-TEX® CLASS 1을 획득하여, PRONEEM의 피부안정성을 입증했다. 프로님의 Anti-Dust Mite 기술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살충제인 님나무 추출물을 이용해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한다.

휴본 베드&바스의 국내 유통사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침구류일지라도 세탁이 어려우면 잘 사용하지 않게 된다”면서 “휴본의 프로님 침구류는 60도 온도의 물로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